조루/발기부전

백날 불만 붙여봐야.....
발기부전, 조루는 가스 떨어진 라이터!!

비아그라가 세상에 나오고 많은 분들이 발기부전의 해결책으로 찬사를 보냈습니다.
비아그라는 열정을 위한 대표 단어가 되기도 했지요.

하지만 비아그라는 남성의 발기부전의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해 주지는 못합니다.
비아그라는 단순히 일시적으로 혈관을 확장시켜 주는 약으로 성기에 일시적으로 강력하게 혈액을 공급시켜 주어 발기부전을 해소해 주는 것 같은 효과를 보이게 됩니다.

하지만 이는 말그대로 일시적이며, 단순히 증상만을 해소해 주는 약일 뿐입니다.
그리고 이것이 또, 문제가 됩니다.

발기부전, 조루의 치료

기능이 떨어진 전립선의 기능을 올려주고, 주위의 조직과 신경에 맑은 혈액과 산소, 영양을 공급해 주면 강해질 수 있습니다.

발기부전, 조루는 가스 떨어진 라이터!!
여러분은 가스가 떨어진 라이터를 켜기 위해 노력해 보신 적 있으신가요?

가스가 없는 라이터를 켜기 위해서는 우선 최대한 남은 가스를 짜내기 위해 라이터는 엄청나게 흔들어대야 하고, 그 다음에는 불을 붙이기 위해 부싯돌을 엄청 세게 돌리며 켜 댑니다.
그렇게 몇 번을 하고 나면 어떻게 되나요?? 네.. 바로 고장이 나 버리죠....!

이렇게 가스가 없는 라이터가 바로 발기부전, 조루증 환자의 모습입니다..(표현이 과한가요?? 아래까지 잘 읽어 보시면 잘 이해가 되실 겁니다)
가스가 없는 라이터인데 불을 붙이기 위해 어떻게 하나요? 바로 “비아**”과 같은 양약을 처방받게 됩니다. 어떤 분들은 비아**을 ‘정열의 명약’이라며 찬사를 보내기도 합니다.

이렇게 발기력을 좋게 하는 명약이 얼마나 갈까요??
첫 문제는 내성이 생긴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꼭 처방받아서 환자의 개인 상태에 따라 복용을 해야 하고, 또 점점 이 “정열의 명약”에 의존하게 되면서 심리적으로는 더욱 불안하고, 우울하게 되는 것입니다. 또 전립선의 성 조직과 신경들은 기운이 없는데도 불구하고, 불을 태우기 위해 있는 힘을 쥐어짜내어 시간이 지나면 쥐어짜낼 기운조차 없게 됩니다.
그러면... 더 이상 손쓰기도 어려울 정도로 “망가지게 ”됩니다.

상상이 되시나요??

그렇다면 이렇게 가스가 없는 라이터를 다시 불이 잘 붙게 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네. 바로 가스를 넣어주면 됩니다. 라이터의 가스는 우리 몸에서 “진액”역할을 합니다.
맑은 혈액과 산소를 전립선 조직과 성조직에 공급하고, 독소와 노폐물을 배출을 해줍니다.
그리고 영양가득하고, 에너지 가득한 진액을 채워주면 다시 건강해 질 수 있습니다.

전립선, 성기능 저하의 원인은 신장과 간기능의 저하입니다. 그래서 신장과 간을 보하고, 기운을 올려줄 수 있는 진액을 보해주는 치료를 하면 의외로 빨리, 많은 부분이 좋아지고, 건강 해 질 수 있습니다.

우리 몸은 따로따로 생각할 수 없습니다. 모든 장기와 신경, 조직들이 유기적으로 얽혀있으면서 아주 치밀하고, 계산적으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전립선, 성기능 치료에 노하우와 경험이 많은 전문의의 지도 아래 치료하는 것이 좋습니다.

믿으실는지...모르겠지만..!
한약복용과 함께 성기능 개선 치료를 받으면 놀라운 일이 생기는 것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