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립선염이란?
신장과 방광의 기능을 올려주고, 간의 기능을 회복해 주어 전반적인 기운을 올려주고, 혈을 맑게 하는 치료가 필요합니다.
전립선은 우리몸의 오장육부중에서 신(腎), 방광(膀胱)에 해당하며 여기에 열이 생겨 전립선염 증상이 생기는 것으로 해석합니다. 특히 전립선염의 염증은 열증 (熱症)으로 분류되는데, 이처럼 신열(腎熱)이 발생하는 것은 간의 기능이상의 문제로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간과 방광, 신장의 기능을 회복하고, 몸의 전반적인 기운을 올려주는 치료를 하고, 염증제거와 혈액순환을 돕는 처방을 하면 상상이상으로 빨리 몸이 좋아지고, 전립선염 증상이 없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전립선염 치료한약은..
전립선염 치료 한약은 약 7일 이후부터 그 효과를 느낄 수 있고, 2~3개월 복용하면 몸이 좋아지고, 전립선염 증상이 좋아지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치료 효과가 좋습니다.
전립선염 치료한약을 1일 3회 전립선염 환자 투여 후 배뇨 및 소변 기능, 통증, 성생활 회수 등을 조사한 결과 탁월한 효과가 있었습니다.
부작용이 없습니다.
숙지황, 산약 등을 사용하여 순수 한의학 이론에 따른 처방으로 항생제의 과다 복용과 항생제 내성 등에 대한 염려가 없으며, 다른 부작용이 없는 순수 한약입니다.
근본 치료가 가능합니다.
외치법에 비해 내복약을 복용함으로써 전립선과 관계된 장기 즉, 간. 신장. 방광을 모두 다스려서 치료하기 때문에 근본 치료가 가능하며 재발을 잘 하지 않는 장점이 있습니다.
한약 복용만으로 치료가 가능합니다.
한약을 복용하는 것만으로도 치료가 가능하기 때문에 처음 진단시에만 내원하고 이후에는 전화 상담만으로도 가능합니다.
부항요법은 나쁜 기운(邪氣)과 정체되어 있는 어혈, 노폐물을 배출하는데 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특히 영도한의원 만의 특별한 불부항은 비뇨 생식기계의 축적된 울혈을 제거하여 통증을 완화하고, 염증을 없애는데 큰 효과가 있습니다.
침치료에는 전침치료와 약침 치료, 이침 치료등이 있는데 막힌 하초의 기혈을 조절하여 몸의 전반적인 발란스를 맞추어 통증과 전립선 증상을 개선하고, 약해진 조직을 재생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필요에 따라 체질과 상태, 증상에 맞는 약침치료와 간편하지만 효과가 좋은 이침치료도 효과가 아주 좋습니다.
틀어진 골반과 근육들을 추나요법으로 바로 잡아줍니다. 그러면 훨씬 통증이 줄고, 시원해 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불규칙하고, 잘못된 식습관은 전립선염을 악화시킵니다. 그러므로 규칙적이고, 바른 식생활 습관이 필요합니다. 또 담배와 알콜은 방광을 자극하고, 혈류순환을 방해하므로, 꼭 금연과 금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전립선염 치료 과정
1단계
염증치료 및 해독단계
전립선의 염증을 제거하고 노폐물과 노폐물이 배출되도록 하며, 손상된 조직을 재생하고, 기능을 올려주는 치료단계.
2단계
회복단계
전립선염이 생긴 근본 원인신장과 간을 보하고, 기능이 떨어진 장부의 기능을 올려주며 전립선과 전립선 주위의 많은 신경조직에 건강하고 맑은 혈류순환이 잘 될 수 있도록 하는 회복 초기 단계
3단계
정상기능 회복
신장과 간을 비롯한 장부기능이 정상화 되고, 전반적으로 떨어진 기력과 장부기능을 회복해주어 몸이 스스로 찾고, 면역력을 기력을 회복한 단계로 전립선염으로 인한 통증과 증상들이 개선되고, 컨디션이 회복되는 단계.
4단계
재발방지
보약을 먹은듯한 효과로 컨디션이 회복되고, 전립선염과 함께 안좋았던 부분의 증상이 개선되면서 재발이 방지되고, 치료를 완료할 수 있는 단계. 이러한 단계는 치료를 하면서 몸이 차츰 달라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치료 후 달라지는 몸 상태
2주 치료
통증의 약 30% 완화. 몸이 덜 피곤하고, 통증이 완화되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5주 치료
통증의 약 50%가 완화되고, 질환과 함께 생겼던 제반 증상들이 개선됩니다.
8주 치료
통증의 약 80%가 완화되고, 컨디션이 회복되면서 몸이 편안해 지는 것이 느껴집니다.
10주 치료
통증은 거의 완화되고, 컨디션이 회복되어 보약을 먹을 듯한 개운하고, 활기가 느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