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의 질환 및 건강상태 등을 고려하여 처방된 한약 탕제로서 주된 효과는 식욕을 억제하며 기초 대사량을 높여 체지방 분해를 도와 건강하게 살을 뺄 수 있는 한약입니다.
입맛을 떨어뜨리는 약재인 의이인, 감초 등이 필수적으로 처방됩니다.
양약의 식욕 억제제와는 달리 자연에서 추출된 순수 식물성 약재이기 때문에 건강을 해치지 않고 않고 포만감을 주며 식욕을 억제하여 일상적인 생활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비만치료 한약은 경락과 기혈을 소통시켜 지방의 분해를 촉진합니다. 또 기초 대사율을 상승시켜 주는 약재들이 함께 처방되어 지방의 분해를 더욱 가속화 시켜 줍니다.
기초대사량이 다른 사람에 비하여 낮거나, 이전에 비하여 낮아지게 되면 당연히 전체적인 소모 열량은 저하 되고 이로 인해 비만해지게 됩니다. 비만치료 한약은 식욕을 관장하는 자율신경을 억제하고 에너지를 필요로 하는 장부 기능을 활성화시켜 신진대사를 촉진시킴으로써 열량을 소모시켜 체중이 감량됩니다.
하루3번 식후 30분
비만치료 한약복용시 소량의 식사라도 하셔야 합니다.
비만치료 한약은 시원한 냉장실에 보관하며 3개월 이상 넘기지 마십시오.
비만치료 한약은 시원한 냉장실에 보관하며 3개월 이상 넘기지 마십시오.
사람에 따라 복용 후 3~4일간 명현 현상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호전 반응임)
복용 기간 동안 술, 담배, 커피, 육식은 안하는 것이 좋습니다.
소화가 안 되는 음식(밀가루, 기름진 음식)은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녹두, 메밀은 약의 효능을 떨어뜨리므로 안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다이어트를 시작하면 수분이 빠지고 식사량이 줄면서 변비가 생길 수 있습니다.
변비가 생길 경우 본 한의원의 변비환이 준비되어 있으니 심할 경우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인체가 약에 적응하는 기간에 나타나는 증상이며 약의 효능이 발행할 때 몸에서 반응하는 현상을 말합니다.
비만치료 한약을 드시고 사람에 따라 정도의 차이는 있긴 하지만 두통, 미열, 어지럼증, 빠른 심장박동수, 불면증, 소화불량, 갈증 현상이 일어납니다. 이는 인체 내 과다한 체지방을 분해하는 과정에서, 신체가 약에 적응하기 위해 일어나는 호전 반응입니다.
하루에 1~2포(예: 1포를 아침/점심/저녁으로 1/3씩 나누어서 복용)만 드십시오.
명현 현상이 어느 정도 없어지면 비만치료 한약을 다시 하루 3번 복용하십시오.
※ 비만치료 한약 복용 시 다이어트를 시작하면 수분이 빠지고 식사량을 줄면서 변비가 생길 수 있습니다.
※ 변비가 생길 경우 본 한의원의 변비환이 준비되어 있사오니 심할 경우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